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뭉의 영역_#2. 나는 사람들이 참 좋다.

Crazy Story/뭉의 영역

by 초식공룡 2021. 4. 28. 19:35

본문

반응형

나는 뭉뭉

나는 사람들이 참 좋다.

 

개들보다 사람들이 좋을 때가 많다.

 

(배를 만져줘서 좋다.)
(나름 멋지게 사진도 찍어준다)
(놀이방 누나도 엄청 좋다) 
0123
(좋다 좋아 그냥 사람들이랑 노는게 좋다)

 

 

가끔은 친구들이랑 노는 게 재밌을 때도 있긴 하다.

 

그런데 이렇게 산책도 같이 나가주고

 

졸릴 땐 이렇게 잠도 재워주고

 

이렇게 불러서 엉덩이도 토닥토닥해주고 ㅋ

그래서 난 사람들과 어울려 사는 게 참 행복한 뭉뭉이다.

 

앗~ ㅋㅋ 카페에 갔더니 형이 좋아하는 맥주가......

이거 손이 이래서 훔칠 수 도 없고 

 

ㅋㅋ

 

보기만 해야지

 

(이봐 말티즈~ 너의 형도 맥주 좋아하니???)

 

 

뭉의 영역은 다음에 계속된다 뭉~~!!!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