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롤로그_뭉의 영역. 나는 6살 뭉이다.

Crazy Story/뭉의 영역

by 초식공룡 2021. 4. 20. 21:47

본문

반응형

나의 이름은 뭉이다. 퍼스트 네임도 뭉.

그래서 뭉뭉이다. 

근데 뭉이라고 불러줘

 

뭉뭉이, 뭉뭉, 몽몽, 몽이 이런 거 아니라고~~!!!!

너네는 홍길동이면 홍길동이 이러냐???

길동아 이러잔아

 

그러니깐 뭉이라고 불러줘야 해~ 

 

알아먹냐고?? 아니 잘 몰라 ㅋㅋ 뭉이든 몽이든 맛난 거 주는 사람이 친구야~~

이게 나야~ 난 5살이야~ ㅋㅋㅋ

주인 누나가 그러데 5살이면 사람 나이로 한 30살 후반이 나라???

근데 ㅋㅋ 난 개라 그런 거 몰라 ㅋㅋㅋㅋㅋㅋ(후 롤 루루~~~~~)

 

이 영역은 지극히 내 생각을 본인 생각이라고 생각하는

주인 형이 내 생각을 대변해서 올릴 거야

 

근데 아니면 아니고 얘기해줘 ㅋㅋ

그렇지만 ㅋㅋ 행복한 삶을 살고 있어 ㅋㅋㅋ 큰 태클은 하지 말란 소리야

 

뭉이가 ㅋㅋ 삶은 이야기를 이제 들려줄 거야 

재민성님 아냐고???

 

그 사람이 누군데??? 난 몰라 ㅋㅋ 난 그런 뭉이일 뿐~~~~

 

뭉의 영역은 이제 시작이다.

 

(지극히 뭉이를 키우는 주관적인 입장의 픽션입니다. 뭉이를 사랑으로 키우는 누나와, 의무감으로 키우는 형 함께 하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ㅋㅋㅋ 오해와 염려는 놔두세요ㅋㅋ 까끔 ㅋㅋ 뭉이는 이런 생각일까 하는 크레이지 모드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