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_둔산주먹구이, 종로맥가

일상/맛집

by 초식공룡 2021. 4. 28. 19: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민성님입니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둔산주먹구이', '종로맥가' 후기입니다.


 

 

둔산주먹구이는 둔산여자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둔산주먹구이

map.naver.com

 

 

그리고 먹태가 존맛인 종로맥가는 체인점으로

둔산점은 둔산주먹구이 길 건너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종로맥가 둔산점

map.naver.com

 

하하하 그렇죠~ ㅋㅋ

1차 삼겹살에 소맥, 2차 먹태에 맥주를 먹었다는 거죠 ㅋㅋㅋ

 

둔산주먹구이는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존재했습니다.

 

저흰 기다리지 않고 들어 갔어요.

 

자리마다 플라스틱 가림막을 설치되어 있어서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었습니다.

 

 

직원 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맛있는 음식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삼겹살은 국내산으로 180g 1인분 기준 13,000원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금액입니다.

 

배고파서,, 먹느라 바빠서 간판, 메뉴판 ㅋㅋ

전부 사진이 없더군요 하하하핳 ㅋㅋㅋ

 

 

 

3(삼겹살 2인분에 기본반찬, 된장찌개랑 콘치즈도 나옵니다)

 

 

고기는 자고로 오와 열을 맞추어 구워야 기름이 잘 빠집니다.

목살도 먹어 볼까 했으나 배가 불러서 포기.......

 

 

(삼겹살은 불판에서 1차 초벌, 가지고 가셔서 2차 초벌 후 잘라 주세요.)

 

 

맥주 옆에는 껍데기 서비스입니다.

따땃할 때 드시면 부들부들하니 맛나요.

 

요즘 시작은 무조건 소맥으로 하는 듯 ㅋㅋㅋㅋ

이러니 ㅋㅋ살이 안 빠집니다.

 

 

(요즘 꽂힌 조합. 얼마전가진 테라+진로 였으나, 요즘은 이 조합이 더 나은 듯)

 

 

구어라~ 구어라~ 삼겹살을 구어라~

(삼겹살아~ 익어라~ ㅋㅋ 얼렁 먹게 익어라)

 

 

맛나게 먹은 후 

맥주로 ㅋㅋ 마무리를 해야겠죠.

 

종로맥가는 체인점이지만 먹태만큼은 존맛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맥주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과자와 라면도 셀프로 사먹을 수 있습니다.)

 

 

 

(간단 안주와 쫀디기~ 사실 저건 구어먹어야하는데 ㅋㅋ 버너가 없군요.)

 

 

 

(ㅋㅋ이건 사장님 센스인지ㅋㅋ 이거 요즘 젊은 친구들은 먼 소린지 모르겠죠?)

 

 

 

(가게는 넓어, 사람들이랑 마주칠 일 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먹태가 ㅋ 짠 하고 ㅋㅋ 나왔습니다.

 

알맞게 잘 구워서 바삭, 고소하니 ㅋㅋ 

역시나 맥주 안주로는 ㅋㅋ먹태가 최고 ㅋ

 

 

 

호가든을 항상 요로코롬 퍼포먼스를 해야 

뭔가 맛나 보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맛평

둔산주먹구이는 친절함과 다양한 반찬, 맛있는 고기가 매력적입니다.

오래된 동네 맛집을 원하신다면 여기여기~~ 둔산 주먹구이입니다.

(요즘 젊은 이들이 가는 냉삼같은 트렌드는 아니지만 오래된 노포 느낌이죠)

 

종로맥가는 뭐 체인점이다 보니 ㅋㅋ

넓은 실내에 코로나 시대에 편안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유성점(여기가 아직은 최고), 둔산점, 노은점 모두 먹태는 맛났어요. 하나같이

[둔산주먹구이] 별점 : 4점 / 5점입니다.

[종로맥가 둔산점] 별점 : 3.5점 / 5점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삼겹살로 1차,

맛있는 먹태와 맥주로 2차

'둔산주먹구이', '종로맥가'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